The Greatest Guide To 롤강의

Wiki Article

강의 후에도 고객님이 실제 게임에서도 잘 적용할 수 있도록 애프터 피드백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맞춤 솔루션 제공 - 실질적인 실력 향상을 목표로 핵심 요소인 라인전, 한타포지셔닝, 라인관리법 등 기본적인 것 부터

플레이스타일 분석과 같은 고객님들 개개인의 성향을 파악하여 고객님들에게 딱 맞는 솔루션을 제공해드립니다.

좋은 강의였습니다. 덕분에 리그오브레전드에 대해 더 잘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게임 내에서 처한 상황에 따라 플레이 방향을 잡아갈 수 있는 근거를 알게 된다.

언랭크 배치고사부터 해당 티어까지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입니다.

메일은 위 사진처럼 옵니다. 미납금 확인하기를 누르거나 바로가기를 누르면 미납내역 확인 페이지로 가게 됩니다.

그러나 저희는 고객님들한테 안 좋은 일이 애초부터 발생하지 않도록 아이디를 확실히 보호하고 익명을 유지해드리는 걸 가장 우선적인 조건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본 포스팅에선 저희들이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에 대하여 간단하게나마 얘기해드릴게요.

평소 희망했던 라인 또는 이제껏 잘 사용하시는 챔피언까지, 여러분의 요청사항 에 맞춰 여러가지 방법으로 롤 듀오를 진행하게 됩니다.

로드맵 멘토링 커뮤니티 질문 & 답변 자유주제 스터디 블로그 인프런 수강평 멘토링 후기 인프런 피드 강의·기능 요청 통합 검색

단점 가입하고 레벨업을 해야 글을 보고 쓸 수 있음, 글 쓰는 양식이 정해져있음

강의만을 전문적으로 하는 풍부한 경험의 강사진들이 “게임을 이기는 방법”을 가르쳐 드립니다.

단점 가입할때 휴대폰본인인증 필요, 레벨업을 해야 글을 보고 쓸 수 있는데 레벨업 하는 방법이 까다로움 출석, 광고클릭 등등 포인트를 롤강의 쌓아야함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