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asic Principles Of 발로란트 강의

Wiki Article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즉시 문의하기 자세한 견적과 다이아 이상, 배치계정은 개인상담 부탁드리겠습니다.

저희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발로란트 듀오 기어 업전투를 위해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이웃추가 이 블로그  발로란트 후기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결정을 내리기 전에 시간을 내어 특정 플랫폼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읽어보십시오.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일부 총은 우클릭을 하면 정조준이 됩니다. 배그 같은 게임에 익숙하신 분들은 아마 칼같이 정조준을 하고 쏘지 않을까 싶은데 이 게임에서는 정조준을 한다고 반동이 달라지지 않습니다.

세 가지 상황의 에임 상태를 모아봤습니다. 좌측은 달릴 때, 중간은 걸을 때, 우측은 정지했을 때입니다. 보시다시피 달릴 때 쏘는 건 말도 안 되는 일이고 걸으면서 쏴도 탄이 상당히 튑니다.

 발로란트 경쟁전 대전 검색 체계는 사전 구성 팀 인원 수를 감지해서 비슷한 인원으로 사전 구성된 상대 팀을 찾도록 대전 검색을 자동 최적화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발로란트 연령제한에 관해 몇가지 알고 싶은게 있어서 질문 드립니다.

하지만 항상 조심스러운 여러분들을 위해 기존의 대리팀 '성준팀'의 작업 내역 일부를 가지고 왔습니다.

지형의 고저나 원근감 때문에 어디가 머리인지 헷갈릴 수도 있는데 그건 경험만이 답입니다.

집중력을 유지하고 필요할 때 휴식을 취하고, 발로란트 대리 경험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한계를 발로란트 대리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발로란트 듀오 팁을 통해 잠재력을 극대화하고 게임의 마스터가 될 수 있습니다!

저도 아직 초보긴 하지만 그런 쌩뉴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정보들을 모아보자 해서 이렇게 장문의 공략을 쓰게 되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