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 대리 Can Be Fun For Anyone

Wiki Article

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신규 요원, 맵 등에 관한 소식은 계속해서 새소식 페이지에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또한, 소셜 페이지에서 발로란트 소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물론 공격이나 수비냐, 길을 뚫는 역할이냐 보조해 주는 역할이냐에 따라 어떤 캐릭터가 더 어울리는지는 다 다르겠죠. 이건 나중에 캐릭터 심화 공략을 통해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속, 신용, 안전 저희는 고객님과 담당 기사의 거리를 고려하여 최대한 빠른시간내에 작업에 착수합니다.

가끔 수비인데 공격팀 빙의해서 역으로 진입하는 분들 있는데 그러다가 죽으면 팀에 큰 민폐가 되니 주의해 주세요.

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발로란트 경쟁전 다인큐 돌릴때 파티원들 티어 차이 많이나면 안되거나 그런거 있나

발로란트 듀오는 지도에서 플레이어의 위치와 조준 능력이 더욱 중요해지면서 게이머가 전략에 접근하는 방식을 혁신했습니다.

해외 공략 사이트 총기 티어표입니다. 그냥 모르겠으면 소총은 팬텀과 밴달, 기관단총은 스펙터, 저격소총은 오퍼레이터, 보조 무기는 고스트나 셰리프, 중형은 아레스를 고르면 됩니다.

銃と弾薬以上に重要なのがエージェントの選択だ。それぞれが持つ順応性と素早さ、そして強力なアビリティーがガンプレイを輝かせる。個性豊かなエージェントとともに多彩なプレイを生み出そう。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발로란트 듀오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